교회비전과 사명

전체메뉴

  • ABOUT
  • 교회비전과 사명

교회비전과 사명

  • MISSION STATEMENT
    사명 선언문

    "

    예수의 온전한 제자 되어 세상을 변화 시키는 생명의 공동체


    TO BE A SPIRIT-FILLED COMMUNITY OF
    FULLY-COMMITTED DISCIPLES
    WHO IMPACT THE WORLD

    "




    M남가주사랑의교회 공동체 비전 BLESS
    교회비전








    • Building up the Next Generation 다음세대를 일으키는 교회


      이민자의 후손들은 거룩한 성공을 거둬야 합니다. 첫째, 기회와 공평의 땅 미국에서 태어나 자라고 교육 받는다는 것은 너무도 소중한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이민 2세들이 이 기회를 주님의 영광과 그분 나라의 전파를 위해 사용하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남가주사랑의교회는 이민 2세들에게 한 번뿐인 인생, 주님 위해 드리는 법을 가르치는 교회 입니다. 자기를 위해 살지 않고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사는 거룩하고 실력있는 젊은 세대를 만들고 있습니다.
      둘째, 이민자의 자녀들은 여러 면에서 범지구적인 영적추수를 위한 일군들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시민으로 태어난 이민 2세들은 국제공용어인 영어, 합리성, 양보와 박애를 어려서부터 몸에 배도록 배운 세대입니다. 이들이 영적으로 깨어나 세계와 열방, 족속과 방언들을 향해 나아가는 장관을 상상해 보십시오. 남가주사랑의교회와 함께 이민 2세를 통해 세계 복음화의 꿈을 앞당깁시다.
    • Loving our Neighbors 이웃을 섬기는 교회


      남가주사랑의교회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하나님의 복을 세상과 다음세대에 흘려 보내는 축복의 유통자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이 복은 세상의 복과 구별된 하늘에 속한 신령한 복으로, 복되고 좋은 소식(복음)이며 우리가 반드시 나눠야 하고 베풀어야 할 사명이기도 합니다. 성도들은 이 귀한 복음을 착한 행실이라는 아름다운 그릇에 담아서 전해야 합니다. 안 믿는 자들에게 무례함이나 의인 의식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착한 행실을 통하여 복음의 빛을 그들에게 비출 때 그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것입니다. 이것은 빵만 주고 복음의 진리가 결여된 “사회 복음" (social gospel)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복음을 전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빵까지도 주는 “성경적 복음" (biblical gospel)을 나누는 것입니다.
    • Equipping the Laity 평신도를 깨우는 교회


      하나님은 허무하고 무의미한 이 세상으로부터 나와 그분의 영원한 지혜, 능력, 사랑을 마음껏 받아 쓸 수 있는 영광스러운 자녀들을 교회 안으로 부르셨습니다. 이 부르심은 직자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온 교인과 온 교회 구성원에게 미칩니다. 따라서 교회가 할 중요한 일 가운데 하나는 성도 한 사람 한사람이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분의 부르심 안에서 내가 누구인가,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무엇을 바라보며 달려가야 하는가? 이 질문을 던지고 함께 고민하는 교회야말로 그리스도의 참 교회입니다. 남가주사랑의교회는 평신도를 깨우는 일을 가장 중요한 사명으로 생각하고 이 일에 매달려 온 교회입니다. 인생의 목적을 발견하고 싶으십니까? 보람으로 가득 찬 삶을 원하십니까? 인생의 모든 자원을 낭비 없이 값진 데 바치고 싶으십니까? 이 세상에 가득 찬 악과 고난에도 불구하고 참고 희망을 버리지 말아야 할 이유를 찾고 싶으십니까? 여러분을 하나님의 목적에 따라 지음 받은 평신도로 만들어 드립니다.
    • Strengthening our Families 가정을 회복시키는 교회


      잘 살아보려고 떠나온 이민이지만 눈물과 한숨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빡빡하고 고단한 삶 속에서, 떠나올 때 품은 꿈은 어느덧 색 바래고 아무 생각 없이 집과 일터를 오가는 payment 인생으로 전락 하기 쉽습니다. 자녀들과 의사소통이 어려워지는가 하면 부부 관계가 냉랭하고 멀어지기도 합니다. 자녀들이 알코올과 약물에 중독 될 위험도 있고, 나쁜 영향력을 끼치는 친구들을 가까이 할 수도 있습니다. 이민가정은 안팎의 위협에 노출된 가정입니다. 이질 문화의 충격, 각박한 생활, 언어와 관습의 차이, 자유분방하다 못해 유혹으로 다가오는 느슨한 도덕과 가치관... 남가주사랑의교회는 이민의 어려움으로 상처 입은 가정을 치유하는 데 최선을 다할뿐더러, 상처와 좌절을 딛고 이민생활에 성공할 수 있도록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돕는 교회입니다.
    • Spreading the Gospel 선교 명령에 순종하는 교회


      남가주사랑의교회는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는 주님의 지상명령에 충실히 순종해 온 교회입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자 삼는 일의 본질과 핵심을 알고 이 일에 매진해 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제자 삼는 일의 무대와 범위를 세계로 넓혀가고 있습니다. 우선 우리 이웃에 있는 수많은 종족과 인종 그룹들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 흩어진 580만 명의 한인교포 디아스포라들과 특히 110만 명의 2세들을 그물코처럼 연결하여 마지막 때 주님이 내리시는 대 동원령을 수행하고자 구체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몸이 가는 선교, 전략으로 뒷받침되는 지혜로운 선교, 자원을 발굴하고 훈련시키는 선교, 네트워킹에 능한 선교 - 남가주사랑의교회가 추구하는 삶의 선교, 선교의 삶입니다.